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

니드 포 스피드 프로스트리트 정보

by Xeno君 2007. 12. 25.


「니드 포 스피드 프로스트리트」
머신 데미지를 확실하게 재현



스릴 넘치는 하이 스피드 배틀이 막을 연다!!


 과격한 배틀이 전개되는 레이스 게임「니드 포 스피드」시리즈의 최신작. 레이싱의 무대가 공도에서 세계 각국의 실재 서킷으로 옮겨져 배틀이 더욱 뜨거워진다 ! 본작에서는 상대 머신이나 장애물과 접촉하면 파츠가 파손되어 머신이 데미지를 받게 되어 있다. 이것 덕분에, 리스크를 짊어진 스릴 있는 레이스를 맛볼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정보에서는 데미지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한다!




● 접촉 데미지를 재현!


 머신이 데미지를 받으면, 범퍼가 부서지거나 보디가 패이는 등 데미지가 비주얼로 표현된다. 또한, 데미지의 정도에 따라서 톱 스피드가 떨어지는 등, 머신의 퍼포먼스에도 영향을 미치게 된다. 여기에서는, 머신이 데미지를 받게 되는 주된 시츄에이션을 픽업!


라이벌 차량과의 접촉

무엇보다 잦은 것이 라이벌 차량과의 접촉일 것이다. 대담하면서도 냉정한 주행으로 앞지르자!!


장애물에 격돌

코스를 나누고 있는 바리게이트나 간판에 돌진해 버리면, 이것들이 부서지는 일이 있다. 낙하물이 머신에 히트 하면 데미지를 입는다.


코스 아웃

코스에서 이탈해 포장되지 않은 도로를 달리면 타이어가 데미지를 받는다. 코너에서는 냉정한 핸들링이 필요하다!



파손된 파츠를 조심하라!!


 라이벌 차와의 접촉등으로 부서진 파츠는 코스상에 남게 된다. 코스위에 떨어져 있는 파츠에 접촉하면 머신이 데미지를 받게 되므로 주의하자!



 ※ 자세한 것은 2008년 1월 4일호(2007년 12월 21일 발매)의 주간 패미통을 체크!

(C)2007 Electron trademarks or ic Arts Inc. EA, the EA logo and Need for Speed are registered trademarks of Electronic Arts Inc. inthe U.S. and/or other countries. All Rights Reserved. All other trademarks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화면은 개발중의 것입니다.



  니드 포 스피드 프로스트리트
     일렉트로닉아츠 (EA)
     대응 기종 - 플레이 스테이션 포터블, 플레이 스테이션2, 플레이 스테이션3,
                      Wii, Xbox 360
     발매일 - PSP판 : 올 겨울 발매 예정
                  PS2판/Wii판/PS3판/XB360판 : 2008년 1월 31일 발매 예정
     가격 - PSP판 : 5040엔[세금 포함],
               PS2판/XB360판 : 7140엔[세금 포함],
               Wii판 : 6090엔[세금 포함],
               PS3판 : 7329엔[세금 포함]
     장르 - 액션 / 레이스
     비고 - 플레이 스테이션3판은 PlayStation Network대응, Xbox 360판은 Xbox LIVE대응
 

- 정보출처 : ファミ通.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