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

건담 무쌍 Special 정보

by Xeno君 2008. 1. 11.

인기 소프트가 플레이 스테이션 2로 이식!!
「건담 무쌍 Special」



● 이번에는 플레이 스테이션 2로 대활약!!


 2007년 3월에 플레이 스테이션 3로 발매되었던 액션 게임「건담 무쌍」이, 플레이 스테이션 2로 이식되어 등장!!「건담 무쌍」은, 애니메이션「기동전사 건담」시리즈와 액션 게임 「무쌍」시리즈가 융합해 태어난 꿈의 작품이다. 건담을 조작해 상쾌감 발군의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큰 인기를 모았다. 본작은 플레이 스테이션 3 판「건담 무쌍」의 모든 것이 수록되고 거기에 새로운 시나리오도 추가되어 있다. 이런 본작의 매력을 소개해보자.


무사 건담의 시나리오가 추가

무사 건담은, 압도적인 힘으로 플레이어의 앞으로 가로막는 라스트 보스적인 존재. 전작에서는 일정한 조건을 채우면 사용할 수 있는 은폐 캐릭터였다. 이번 작에서는 조건을 채우면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사용 가능하게 될 뿐만 아니라, 전용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게 되어 있다. 도대체 어떤 시나리오가 전개하는지 매우 신경이 쓰인다!

건담 무쌍

건담 무쌍

건담 무쌍


새로운 무사 건담이 등장!?

본작에서 추가된 또 하나의 요소가 바로 이것. 무려 본작용으로 새로 만들어진 신모빌 슈트, 무사 건담 Mk-II가 등장한다. 디자인을 담당한 사람은 「건담」시리즈에서도 수많은 모빌 슈츠를 그린 카토키 하지메씨. 현재는 이 무사 건담 Mk-II가 본작에 등장한다고 하는 정보만 판명되었다. 스크린샷을 보면 플레이어가 무사 건담Mk-II를 조작할 수 있는 것 같다.

건담 무쌍

건담 무쌍

건담 무쌍


 

※ 자세한 것은 주간 패미통 2008년 1월 25일·2월1일 합병호(2008년 1월 11일 발매)를 체크!

(C)創通・サンライズ ※화면은 개발중의 것입니다

 건담 무쌍 Special
   반다이남코게임스
   대응 기종 - 플레이 스테이션2
   발매일 - 2008년 2월 28일 발매 예정
   가격 - 6800엔[세금 포함]
   장르 - 액션 / 애니메이션·로봇
   비고 - 개발:코에이(ω-force)



- 정보출처 : ファミ通.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