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

Xbox 360 워런티 기간이 3년으로 연장

by Xeno君 2007. 7. 6.

불량에 대해 말이 많았던 XBOX360의 워런티 기간을 3년으로 연장한다고 공식발표했네요.
또한 피터 무어는 XBOX 공식 홈페이지에 사과 편지를 올리기도 했습니다.

현재 XBOX360을 1년 반정도 사용하고 아무 문제가 없긴 했지만 언제 고장날지 몰라 걱정했는데 AS기간이 3년으로 늘어나서 걱정없이 쓸수 있게 됐네요. ^^

아래는 피터 무어의 사과 편지 전문입니다.

==================================================================================

To. 엑스박스 커뮤니티

여러분은 이야기했고, 우리는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좋은 서비스와 좋은 고객의경험은 우리가 깊게 관심가지는 비즈니스의 영역입니다. 그리고 솔직히, 우리는 충분히 잘 하지 못했습니다.

여러분중 일부는 여러분이 가진 엑스박스 360으로 인한 경험으로 좌절감을 표시했습니다.
콘솔의 일반적인 하드웨어 에러 메시지를 보고 나서 콘솔 교환 서비를 받는 좌절감이죠.

엑스박스 360 콘솔을 가진 다수는 첫날부터 멋진 경험을 해서, 계속 해서 즐기고 있습니다.
그러나 누군가 우리 제품의 안정성 또는 우리 고객들에 대한 대응에 의문을 제기했다면, 그것은 제가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 문제를 가까이서 다뤄왔으며, 계속된 테스트로 콘솔에서 빨간불 3개가 가리키는 일반적인 하드웨어 에러를 일으키는 몇가지 요인을 확인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계속된 작업의 일환으로 우리는 콘솔에 일부 개선을 이미 시켰습니다.

우리는 또한 여러분이 걱정없이 게임을 즐길 수있도록 일부 주요 정책을 변경하였습니다.

현재, 모든 엑스박스360 콘솔은 특히 빨간불 3개가 가리키는 일반적인 하드웨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개선된 보증 프로그램에 보상을 받습니다. 이것은 새것과 이미 판매된 콘솔 모두 적용됩니다. 우리가 여전히 1년 보증 기간(일부 국가는 2년)을 유지하고 있지만, 우리는 오늘 빨간불 3개의 에러메시지를 표시하는 모든 콘솔을 보상하는 3년 보증 정책을 발표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빨간불 3개의 문제에 직면했다면, 마이크로소프트는 구입일로부터 3년간 무료로 콘솔을 수리해 드릴겁니다. (배송료 포함) 우리는 또한 여러분중 누구라도 과거에 이 에러 메시지에 관련해 비용을 지불하셨다면, 환불해 드릴겁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마이크로소프트는 우리의 제품을 지원하며, 모든 엑스박스 360 콘솔 유저가 계속 환상적인 게임 경험을 보장할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만약 우리가 엑스박스 360을 가지신 분들중 낙담하는 경험을 시켜드렸다면, 우리는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우리는 모든 엑스박스 360 유저가 계속 멋진 경험을 계속하도록 책임을 지고, 이러한 정책의 변화를 마련하였습니다.

이것을 전세계적으로 적용되는데 며칠이 걸릴 것이며, 저는 이 프로그램이 시작하면서, 여러분의 계속된 인내심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일부 더 궁금한점을 풀어줄 FAQ를 올렸습니다. 우리는 며칠 후 FAQ를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저는 마이크로소프트 임직원 전원을 대신해 여러분에게 감사를 전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