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eno君/맛집

[경북/청도 찻집] 아자방

by Xeno君 2013. 4. 7.



청도에 있는 전통찻집 아자방에 오랜만에 들렀습니다. ^^



날씨가 많이 풀린 덕분에 낮에는 야외에서 차를 마셔도 크게 춥지 않네요. 




주문한 차가 나왔네요. ㅎㅎ

과자와 떡도 함께...




전에 왔을때는 몰랐는데 물에 엄청 큰 잉어들이 살고 있더군요. ^^




차 마시다가 그냥 한장... ㅋㅋ





한바퀴 둘러봤습니다. ^^



구석에 있는 이 자리가 너무 멋지더군요. ^^




흐드러진 꽃 밑에서 차 한잔... 




꽃도 너무 이쁘고...




다만 벌이 제법 있으니 주의...ㅋ










돌아다니면서 찻집을 찍고 다녔습니다. ^^


조용할 때 오니까 다른 손님들 신경 안쓰고 막 찍을수 있어서 좋네요. ㅋ




매주 월요일은 휴무네요.


오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