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모바일&카메라

올레 KT 유선무선 완전 무한 요금제 출시

by Xeno君 2013. 4. 23.



요즘 통신사 트렌드는 무제한인듯... ㅋㅋㅋ


LG U+에 이어 KT 올레도 통신사 제한없이 음성 통화 무제한 요금제가 출시되었습니다.


기존 LTE 요금제에 비해 가격이 조금 올라가고 데이터는 하락, 음성통화와 문자는 무제한인 요금제네요.

(완전무한 67 요금제 기준 월정액 67000원, 문자 무제한, 음성통화 무제한, 데이터 5G)



아래는 올레 홈페이지에서 가지고 온 요금제 설명입니다.



데이터는 조금 줄어들지만 음성 무제한이 매력있네요. ㅋㅋ

어차피 데이터는 와이파이로 쓰는 경우가 많으니 이참에 요금제 바꿔야 할듯...


저 혼자 KT로 넘어오는 바람에 커플 요금제가 안되서 힘들었는데 잘 됐네요. ㅋ



아래는 현재 제가 사용중인 LTE-620 요금제에 대한 설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