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

락피쉬 레인부츠 - 오리지널 글로스

by Xeno君 2013. 6. 12.



몇일전에 주문해놓은 락피쉬 레인부츠가 도착했습니다~



박스가 꽤 크네요. ㅋ




박스를 여니 다시 한번 박스가...




박스위에는 손잡이도 달려있네요.

옆에는 색상과 사이즈, 관리법이 나와있습니다.

제가 주문한 색은 피치~




그리고 진짜 박스 오픈!!!


피치 색이 이쁘네요. ㅋㅋ




레인부츠 안에는 틀을 잡아주는 부츠키퍼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부츠 안감은 면으로 되어있더군요. ^^




부츠의 자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