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잡설

[NBA 2K9] 2kcafe2 리그 3라운드 - vs Magic

by Xeno君 2009. 1. 18.
2kcafe2 리그 3라운드의 마지막 경기는 Orlando Magic과의 경기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야오밍과 같은 슈퍼스타급 빅맨을 무서워 하기 때문에 하워드가 버티고 있는 올랜도 역시 두려움의 대상이었습니다.
하지만 골밑이 약한 2kcafe2의 슬라이더 덕분에 어떻게든 막을 수 있을거라는 희망은 가지고 있었죠.
그리고 이번 라운드의 승률이 너무 좋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 경기도 잡아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경기 초반부터 모윌과 르브론의 활약으로 경기 주도권을 쥘 수 있었습니다.
르브론은 경기초반에 하워드의 덩크까지 블럭해주더군요.
거기에 저비악까지 득점에 가세해주면서 3쿼터까지 크게 리드할수 있었고 4쿼터에서 캐벌리어스의 슛이 계속 빗나가면서 추격을 당했지만 점수차이를 좁히지 못하고 경기를 마쳤습니다.




평균 6.9개의 리바운드를 잡으며 리바운드 순위 3위에 랭크하고 있는 하워드때문에 리바운드에서 많이 밀리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의외로 캐벌리어스의 리바운드가 앞섰네요.
그리고 올랜도의 페인트 존 득점이 14득점 밖에 나오지 않았다는게 의외군요.




르브론과 모윌의 활약도 좋았지만 오늘 경기에선 저비악의 활약이 눈에 띄네요.
평소에도 필요한 타이밍에 좋은 활약을 해주는 선수지만 득점은 크게 눈에 띄지 않았었는데 오늘은 13득점, 3도움을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최근 모윌로 득점을 하기 시작하면서 어시스트의 갯수가 꽤 줄어든게 조금 아쉽네요.




이번 경기에선 3점 슛 시도도 많았고 성공도 제법 있었네요.
다만 오른쪽 구석에서 던진 르브론의 슛이 아쉽게도 2점으로 인정된것 같네요.



르브론의 득점 리플레이 몇개를 이용해 만든 동영상입니다.
릴메이커를 이용하면 바로 웹에 등록이 가능한데 이거 꽤 괜찮은 기능이네요. ^^




오늘 경기로써 클리블랜드의 3라운드는 모두 종료되었네요.
이번 라운드의 승률은 2승 3패였습니다.
패가 좀 많았던 덕분에 순위가 조금 떨어져 공동 2위가 되었습니다.

다음 라운드에선 좀 더 분발해야겠네요.

그리고 2kcafe2 리그의 다른 팀 데이터들은 이쪽을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