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잡설

키넥트가 왔어요~

by Xeno君 2012. 10. 17.





예약해놓은 키넥트가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이사 후 제 방이 넓어져서 이제 슬슬 키넥트를 하나 사볼까 했는데 댄스 센트럴3와 패키지로 싸게 판매하길래 패키지로 구매했습니다.




박스 오픈!!!


구석에 있는게 댄스 센트럴3입니다. ^^



근데 별도 포장없이 좌우폭만 딱 맞는 박스에 키넥트를 넣어서 보냈네요.


큰 박스 내부에서 굴러다니지 말라고 딱 맞는 박스에 넣었겠지만 배송중에 상하면 어떡하려고...


다행히 손상없이 도착했습니다.




박스에서 꺼냈습니다.


키넥트 센서와 댄스 센트럴3.


키넥트에는 3개의 번들게임이 들어있네요.




박스 뒷면.




박스를 여니 박스가 또 하나 나오네요.


이번에도 열면 또 다른 박스 나오는거 아냐? 하면서 조금 두근거렸...




...으나 키넥트가 나오네요!




요 녀석이 키넥트 센서입니다.




키넥트 센서 밑에는 키넥트 어드벤쳐와 메뉴얼등이 들어있습니다.




건스트링어와 후루츠 닌자 키넥트를 다운받을수 있는 코드도 들어있네요.




드디어 TV 앞에 설치했습니다!


이제 Let's Dance~~!


유어 쉐이프도 구입했으니 이제 운동도 좀 해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