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eno君/일상

무한도전 달력 & 다이어리!

by Xeno君 2012. 12. 21.


여자친구가 무한도전 달력과 다이어리를 사서 오늘 배송 받았길래 저도 구경을 좀 해봤습니다. ^^


올해는 달력과 다이어리 둘다 너무 마음에 들더군요.


특히 달력은 저도 하나 사고 싶을 정도... ㅎㅎ


사진을 보고 있으니 무도 한편 한편이 생각나면서 괜히 기분이 좋아지네요. ^^



캘린더





무도 맴버들의 사인!!




하하의 지드래곤 스캔... ㅋ




조커 맞잖아!!!! ㅋㅋ




무도의 생일...

2005년 4월 23일...




캐릭터들 넘 귀엽네요. ㅋㅋ

저 맴버들로 귀여움을 표현할줄이야...ㅋ


그리고 달력에는 깨알같이 무도 맴버들이 생일도 적혀있습니다. ㅋ




다이어리




매월 첫 페이지에는 전면 사진이 있습니다.

300회, 쉼표의 장면이 1월이네요. ㅎ




어떻게 찍어도 화보가 되는 이나영씨...




빡구 빙의.

하지마~~!! 





무한상사 신입사원 GD도 있고...ㅎ




사진들이 전부 너무 마음에 드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