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eno君/여행

스테이크 해먹었습니다. ^^

by Xeno君 2013. 3. 5.


거창에 있는 친한 누나 집에 놀러가서 스테이크를 구워먹었습니다. ㅎㅎ

 

저번에 놀러갔을때도 해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도 먹고 싶다고 했더니 준비해놨더군요. ㅋㅋ



저번에는 벽돌을 쌓아서 불판을 만들었었는데 이번에는 바베큐 그릴을 구입했더군요.

집이 조금 외곽에 있는 곳이라 밖에서 이런것도 해먹을수 있는건 너무 부럽네요. ^^

저도 이거 너무 탐나서 날씨 좀 풀리면 하나 구입해서 옥상에서 고기 파티나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ㅋㅋ




고기를 올립시다~ ^^

해가 떨어지니 날씨가 제법 추웠는데 앞에 불이 있으니 괜찮더군요. ^^




고기가 익어갑니다. ㅋㅋ




냄새 굿~ ㅋ

사진보니 또 먹고 싶네요. ㅋㅋ




익혀서 방으로 가져와서 먹었습니다.




스테이크가 두접시나 나오더군요. ^^

스테이크만으로 배 채워보긴 처음...ㅋㅋㅋ


별다른 양념도 안하고 소스도 돈가스소스 찍어먹었는데 페밀리 레스토랑 부럽지 않더군요.

뭣보다 양도 푸짐하고... 물론 맛도 훌륭하고... ^^

 

어른 4명에 아이 한명이 먹었는데 이 인원이 페밀리 레스토랑에서 스테이크로 배 터지게 먹었으면 얼마나 나왔을지...ㅋㅋ




키위와 딸기를 넣은 샐러드도 같이 먹었습니다. ^^

 

 

조만간 저도 그릴 하나 사서 옥상에서 해먹어야 할듯...ㅋㅋ

 

이웃에 민폐일려나...ㅋ 

'Xeno君 >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동백섬, 해운대  (0) 2013.04.05
[부산] 이기대 공원  (1) 2013.04.05
대구미술관에 다녀왔습니다~  (1) 2013.02.05
[경남/합천] 정양늪 생태공원  (0) 2013.01.21
[경남/합천] 합천 영상 테마 파크  (0) 2013.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