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eno君/여행

[부산] 동백섬, 해운대

by Xeno君 2013. 4. 5.



이기대에서 나와 동백섬에 도착했습니다.

주차장에 도착하니 맞은편에 높은 건물들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이 곳 야경이 이쁘다고 해서 해가 질 때가지 기다린 후 야경까지 보고 갈 예정... ^^




일단 산책로를 따라 걸어봤습니다.

사진에 나온 저 의자 굉장히 편하더군요. ㅋㅋ




동백섬이니 동백꽃도 한장...




계속 길을 따라 걸어가니 누리마루 Apec 하우스가 나오더군요.

아쉽게도 시간이 늦어서 들어가보지 못했습니다.




등대 전망대 발견~




전망대에서 Apec 하우스를 한장.




이곳에서 보이는 장소들에 대한 설명들...


여담이지만 휴대폰도 옵티머스 G 프로로 바꿨겠다 처음으로 VR 파노라마 기능을 이용해 이곳 사진을 찍어봤는데...

사진 퀄리티가 영 아니더군요... ㅠㅠ

화질도 별로고 사진들이 제대로 이어지지도 못하고...

사람 손으로 움직이면서 찍다보니 기준점이 계속 틀어져서 어쩔수 없긴 하겠지만...

제가 너무 큰 기대를 한듯.


당연한 얘기지만 앞으로도 폰카는 신경 끄고 NEX-5R로 찍어야 할것 같네요. ㅋㅋ




해 떨어질때까지 시간도 많이 남았으니 계속 걸어봅시다.





멀리 보이는 해운대...




황옥공주 인어상도 구경하고...




계속 걷다보니...


얼래...?

 해운대가 나왔네요.


가깝다곤 들었지만 계속 멀리보이길래 걸어선 못갈줄 알았더니 길이 연결되어 있었네요.




생각지도 못하게 해운대도 구경... ㅋ

알고보니 동백섬 주차장 바로 옆이 해운대였더군요. ㅋㅋㅋ




계속 걷다보니 호떡을 팔고 있어서 저희도 한번 먹어봤습니다. ^^




한개에 천원.




기름이 없어서 느끼하지 않고 바삭한게 맛있었습니다. ^^




해운대에 이런 산책로도 있더군요.




계속 둘러보다 해가 떨어지기 시작해서 다시 차로 돌아왔습니다.




해가 떨어진후...


주차장에서 바라보는 야경은 정말 사진찍기 좋더군요. ^^




멀리 광안대교도 보였지만 SELP1650로는 제대로 담아내기 힘드네요. ^^;;



막 찍어도 멋지게 나오는듯... ^^


이곳에 왔다면 야경은 필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