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eno君/맛집

[대구/칠성시장 맛집] 성주 왕 족발

by Xeno君 2013. 4. 21.



제가 좋아하는 족발!!!


여기저기 찾아가서 사먹어보고 시켜먹어도 봤지만 여기가 가장 맛있더군요. ^^



대구 칠성시장 족발 골목에 있는 성주 왕족발.


보기만 해도 군침이... ㅋㅋ



편육과 껍데기도 파는듯...




포장주문 해놓고 기다리고 있으니 사장님께서 맛 보라며 한점씩 썰어주시더군요. ^^

이미 몇번 사먹어봤지만 그냥 넙죽...ㅋㅋ



2만원어치 포장해왔습니다.



저 많은 양의 돼지 껍데기가 덤이라는 사실...ㅋㅋ

껍데기도 너무 맛있어요.



윤기가 좔좔...ㅋㅋ


이집의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다른집과는 달리 고기 밑에 큰 뼈를 넣어서 양을 부풀리지 않는 다는 점...

뼈 뜯어먹는 재미로 드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심한곳은 뼈가 전체 양의 반을 차지하는 곳도 있어서... ㅋ

그래도 작은 뼈는 들어있습니다. ^^



돼지 껍데기도 조금 덜어서 같이 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