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eno君/맛집

[대구/동성로 맛집] 도쿄 다이닝

by Xeno君 2013. 5. 1.


아이언맨3를 예매해놓고 시간이 조금 비어서 시내에 있는 도쿄 다이닝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



일본분이 운영한다는 퓨전식당...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빈티지한듯...



식당 자체는 그렇게 크지 않은 편입니다.



특이한 티슈 꽂이... ㅋㅋ



주문한 타코라이스가 나왔습니다. ^^

밥에 각종채소와 볶은 고기, 토마토, 그리고 특이하게 부순 나쵸가 들어있습니다. ㅋㅋ



위에 있는 소스는 살사 소스입니다.

밥 위에 부어서 비벼 드세요. ^^


조금 걱정했던 메뉴인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


나쵸 덕분에 식감도 재미있고...




제가 주문한 데리야키 함바그 스테이크도 나왔습니다. ^^

밥과 샐러드, 함바그 스테이그가 트레이에 정갈하게 나오네요.



조그마한 냄비에 포테이토와 콘, 버섯, 함바그 스테이크가 담겨있습니다.



샐러드는 양이 많지 않은 편인데 리필이 되는것 같더군요. ^^

저희는 한그릇으로도 충분하긴 했습니다.



밥 역시 리필 가능. ^^

사진으론 잘 안보이지만 특이하게 밥그릇이 한쪽으로 기울어져 있습니다. ㅋㅋ



고기는 두툼한데도 먹어보면 부드럽네요. ^^

소스도 짜지 않고 딱 맛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음식들이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완전 제 스타일!!!!


다음에도 또 가고 싶네요. ㅋㅋ

다른 메뉴들도 먹어봐야 할듯...





나오기 전에 몇장 더 찍어봤습니다. ^^

특이한 인형들이 많더군요.



위치는 대구 시내 통신골목쪽에 있습니다.

휴대폰 매장 2층에 있으니 찾으실때 위쪽으로 찾으셔야 합니다. ^^

주소는 대구 중구 봉산동 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