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eno君/일상

현대자동차 - 찾아가는 비포서비스

by Xeno君 2013. 4. 23.



블루맴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비포서비스에 당첨되서 제 차를 끌고 참석했습니다. ^^



찾아가는 비포서비스란?


제가 사는 대구는 20일에 이월드 주차장에서 행사가 진행됐습니다. ^^


아침부터 비가 오길래 행사가 취소되면 어쩌나 했는데

행사 당일 아침에 '비가 와도 행사는 정상적으로 진행된다'라는 문자가 와서 안심하고 출발했습니다.




11시쯤 이월드 주차장에 도착하니 이미 점검 받고 있는 차들이 꽤 있더군요.



비가 와서 그런지 생각보다는 참가하신 분들이 적은 기분이었습니다,

꽤 오래 기다릴 각오로 갔는데 바로 점검을 해주시더군요. ^^



참가한 차가 생각보다 적기도 했지만 점검해주시는 직원분들도 많이 오셨더군요.

덕분에 바로바로 점검을 받을수 있는듯 합니다.



비도 오는데 다들 너무 고생하시는듯...



확인절차를 거친 후 제 차도 점검 시작!

먼저 와이퍼를 교체해주시고...

에어컨 필터도 교환...



마침 와이퍼와 에어컨 필터 모두 교체할 시기가 되었는데...

무료로 교체해주시니 완전 행복~ ㅋㅋ



엔진룸도 청소해주시고 엔진오일, 각종 램프, 타이어 공압등을 점검해주시고 점검 결과를 알려주셨습니다.

그리고 점검은 모두 끝났다고 하시며 차도 한잔 하라고 말씀하시더군요. ^^



점검이 끝난후에야 둘러보기 시작... ㅋㅋ



방문 고객을 위한 라운지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음료와 간식들이 준비 되어 있네요.





한쪽에는 네일아트를 해주는 곳도 있었습니다.

이런게 있을줄 알았으면 여자친구도 데려오는건데... ㅋㅋ



행사에 참여한 분들이 기증품을 기증할수 있는 아름다운 가게도 있었습니다.

저는 늦장부리다 허겁지겁 나오는 바람에 아무것도 준비하지 못했네요. ^^;

음악 CD라도 몇장 가지고 나올껄...



현대차 몇 대를 시승할수도 있었습니다.



할인쿠폰도 챙겨주셨습니다. ^^


괜히 가서 시간만 버리고 고생만 하다 오는거 아닌가 하는 걱정도 조금 있었는데 

엄청 기분 좋은 행사였습니다. ^^


돌아오는 길에 새 와이퍼가 소리도 없이 앞유리를 깨끗하게 닦아주니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 ㅋ



행사 스텝분들 궂은 날씨에 고생 많으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