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크린샷

링 피트 어드벤처 - 13일차 일지

by Xeno君 2019. 12. 22.

오늘도 기상과 동시에 링 피트 시작.

이제 13일차입니다~

짬짬히 링 콘만 켜서 운동을 하고 멀티모드로 보냈더니 선물이 들어와 있네요.
500개가 될때마다 경험치와 아이템이 들어옵니다.

일단 스토리를 진행하기전에 아직 클리어 하지 않은 저번 월드 미션을 하나 깨봅시다.

몬스터를 전부 쓰로뜨려 골인하자!
클리어 하면 공격력을 올려주는 상의를 주네요.

추천 스킬이 복부라서 복부 스킬을 3개 세팅하고 갑시다.
앉아서 무릎 당기기는 단일 공격에 공격력도 낮아서 뺐습니다.
힘들어서 그런게 아니에요.
아닐꺼에요...

일단 시작은 3마리.

전 이런 요가 자세가 너무 어려워요...
몸이 너무 굳은듯...

5마리가 나와도...

스탠딩 트위스트가 전체 공격이라 걱정 없죠.
공격력은 20이라도 공격 횟수가 많아서 데미지가 꽤 나와요.

스탠딩 트위스트는 크게 힘들지가 않아서 최고!
운동할려고 하는건데 이런 마음이라도 되는건가 싶긴 하지만요...

복근 가드!!!

3마리 남아서 3마리 동시 공격이 가능한 플랭크 엉덩이 들기로 공격.
이거 처음 했을땐 얼마나 힘들던지...
이젠 좀 적응되서 할만 하네요.
그래도 다른거 보다 힘들긴 하지만...

늪에선 다리를 높이 들어야 속도가 나요.

아... 저번 적들에게 플랭크로 마무리 했는데 또 적이 3마리라서 어쩔수 없이 플랭크 엉덩이 들기를...
2번 연속 플랭크라니...
참고로 저 요가매트 몬스터는 자기들끼리 회복하기때문에 빨리 없애야 됩니다.

엉덩이를 낮춰서 스쿼트 파워를 모으고....
빅토리 포즈~~!

솔직히 이정도는 가볍긴 했네요.
정직한 맥박녀석 같으니...

46kcal 소모.

월드 4 미션 전부 클리어 했네요.
컴플리트!!

이제 다시 스토리로 돌아와서 스트롱 암을 만나야죠.
저번에 레그리나에게 고생해서 이번에도 너무 걱정...

패러슈트 미니게임을 시키네요.
링 콘을 머리 위로 올리고 링을 당기면 패러슈트가 펴지면서 낙하 속도가 줄어들고, 허리를 앞뒤좌우로 스트레칭 하면서 낙하 방향을 결정하는 미니게임인데...

와... 지금까지 해본 미니 게임중에 제일 어려워요.
팔 들고 있는것도 힘든데 링을 당기면서 버텨야 되고 낙하 방향도 조절해야 되고...

처음 하는 거라고는 해도 C 랭크라니...
충격이네요.
팔이 너무 아파요. ㅠㅠ

재시작해서 랭크 B 달성.
B 이상이면 클리어이긴 하지만 게이머로써의 오기가 있지...

한번 더 도전해서 S 랭크 달성!

칭호를 2개나 더 주네요.

아직 스트롱암에게 인정받은게 아니었네요.
이 다음 스테이지는 내일...

아직 게임을 끄긴 아쉬우니 미션 하나만 더 깹시다.
연습장에서 90점 이상 획득이 클리어 조건인데...
이번에도 4연속 하체 운동이네요.

보통 적과 싸우는 운동을 할때 절반은 페이스 업으로 해서 스쿼트 할때 금방 앉았다 일어나는데 여기서는 전부 같은 페이스라 앉아서 오래 버텨야 되네요.
은근 힘드네...

아... 이거 또 나왔다...

마운틴 클라이머...
진짜 힘들어요.
처음에는 괜찮은데 점점 자세가 무너져서 나중에는 내가 뭘 하고 있는지 모르는 상태가 되네요.
점점 낮아지는 점수...

그래도 평균 94점을 받고 A 랭크로 클리어.

오늘은 여기까지.
15분 운동했네요.
총 소비 칼로리 86.41kcal

오늘의 운동량.

운동후 스트레칭...

오늘의 운동 상식!
체지방 1kg을 제거하려면 7200kcal나 소비해야 된다네요.
뭔가 희망적인 이야기를 해주고 싶은거 같은데 13일동안 운동해서 소비한 칼로리가 1100kcal밖에 안되는데...
살빼려면 더 열심히 운동합시다...

'게임 > 스크린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링 피트 어드벤처 - 12일차 일지  (0) 2019.12.21
마계촌 온라인 스크린샷  (0) 2013.02.20
마구 더 리얼 플레이 스크린샷  (0) 2013.02.17
헤일로4 스파르탄 옵스 사진  (2) 2012.11.07
GTA : Colorado...?  (2) 2012.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