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eno君/맛집

[대구/동아쇼핑] 애슐리 W

by Xeno君 2012. 12. 26.



오늘은 애슐리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얼마전에 겨울 신메뉴가 나왔다고 하더군요. ^^


신 메뉴도 전부 먹어봤습니다. ㅋㅋ




넘 맛있는 브로콜리 스프로 스타트...





오른쪽에 있는게 신메뉴중 하나였는데 연어 사이즈가 좀 작은 느낌이었어요. ㅠㅠ

그래도 맛은 좋았습니다. ㅎㅎ




사진의 윗쪽에 있는 또띠아도 신메뉴...ㅎㅎ

약간 매콤한게 맛있었어요~




데리 핫 치킨은 너무 매웠어요. ㅠㅠ

처음에 여자친구는 맛있게 먹길래 저도 새로 나온걸 가지고 와서 덥썩 먹었는데 입에서 불이 나더군요.

아무래도 그때 나온게 유독 매웠던거 같네요.

(제가 매운걸 잘 못먹어서 그런가 했는데 여자친구도 한입 먹어보더니 너무 맵워서 힘들어하더군요. ㅋㅋ)










치즈케익 모양이 조금 바꼈습니다. ㅎㅎ

예전에는 위에 초코 브라우니와 같은 모양이었는데...




마무리는 제가 좋아하는 바닐라 아이스크림... ㅎㅎ



저희는 맴버쉽 가입할때 기념일을 오늘로 설정해놔서 1만원 할인도 받았습니다. ㅎ


나름 저렴한 가격에 배터지게 먹고 왔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