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eno君/맛집

[대구/신천시장] 궁전 떡볶이

by Xeno君 2012. 12. 30.



대구 신천 떡볶이 하면 많은 분들이 신천 할매 떡볶이를 떠올리시죠.


그러나 개인적으로 신천 할매 떡볶이는 너무 매워서 여기 궁전 떡볶이를 더 좋아합니다. ^^


중학생때부터 이 동네에 살아서 학생때는 정말 자주 갔었는데 

중동으로 이사 온 이후로 정말 오랜만에 찾아갔습니다. ㅎㅎㅎ



여자친구랑 둘이 가서 천,천,천으로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여기 자주 오시는 분들은 무슨 뜻인지 다 아실듯... ㅎ

(떡볶이 1000원, 만두 1000원, 튀긴어묵 1000원 이라는 뜻)


여기에 쿨피스까지 주문하면 금상첨화지만 오늘은 쿨피스는 뺐습니다.


그나저나 학생때는 천원이면 양이 엄청 많았는데...

확실히 물가가 많이 오르긴 올랐습니다. ㅠㅠ

(하기야 그게 벌써 몇년전인데...ㅎㅎㅎ)




매운걸 잘 못먹는 저는 떡볶이보다 튀김류를 많이 먹는 편입니다. ㅎㅎㅎ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는 어묵 너무 좋아요~ ㅋ


오랜만에 먹으니 예전 느낌도 나고 맛있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