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eno君/맛집

피자헛에 다녀왔습니다.

by Xeno君 2013. 1. 6.



오늘 저녁은 피자헛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요거트에 과자를 좀 얹었는데 너무 많이 올렸네요. ㅋㅋㅋ




홍합이 들어간 신 메뉴 '꼬제'라는데...

좀 매콤하더군요.

제가 매운걸 별로 안좋아해서 조금만 먹었습니다. ㅎㅎ




피자 나올때까지 에피타이저로 한접시 떠왔습니다. ㅋㅋ




피자 나왔습니다~!! ㅎㅎㅎ

크런치골드 치즈킹 피자인데 상당히 맛있네요. ^^




이 하얀 치즈가 너무 맛있어요. ㅎㅎ




피자 먹으면서 또 한접시...


샐러드도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었더니 금방 배가 차서 결국 피자는 포장해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