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eno君/맛집

[대구/중동 맛집] 왕소금구이 맛있는 고기

by Xeno君 2012. 12. 14.


이번에 소개하는 맛집은 크게 소문나지 않은 맛집인 '맛있는 고기'입니다. ㅎㅎ



저희 집 근처에 있는 가게인데 기대 이상으로 삽겹살이 맛있더군요. ^^


이사 온 날 저녁밥이 마땅치 않아 집에서 가까운 식당에 대충 들어간건데 의외로 상당히 맛있어서 그 이후로도 한번씩 삽겹살 먹으러 옵니다. ㅎㅎ



메뉴~


그동안 메뉴도 안보고 삽겹살만 먹어봤는데 지금 보니 돼지갈비도 있었군요.


다음에 가면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




테이블 세팅입니다.


다른 반찬은 별로 없는 편...




하지만 전 고기 먹을때 이것과 상추만 있으면 됩니다. ㅎㅎㅎ


그러고 보니 콩나물 재래기도 나오는데 사진 찍는걸 깜빡했네요. ^^;;




고기 찍어먹는 소스가 꽤 맛있더군요. ㅎㅎ




고기가 상당히 두꺼워요~ ㅎ


칼집도 들어가있고...




한번 뒤집고~~




구워주시는 분이 고기를 세워주시네요. ㅋㅋ


고기가 두꺼워서 불판위에서 쓰러지지 않고 잘 서있더군요. ㅋㅋ




어느정도 익으면 적당한 사이즈로 잘라주십니다.


직접 구울 필요가 없으니 은근 편하더군요. ㅎㅎㅎ




뒤적뒤적~~ ㅋㅋ




고기가 넘 맛있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