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eno君/맛집

[대구/대명동 맛집] 프라리네

by Xeno君 2012. 12. 12.


대명동에 있는 파이 전문점 프라리네에서 파이를 사왔습니다. ㅎㅎ



아는 분들은 다 아시는 프라리네...


늦게가면 다 팔리고 없을 정도죠. 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파이도 너무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여기 치즈파이를 너무 좋아해서 치즈 파이를 2/4, 호두 파이 1/4, 사과 파이 1/4로 한판을 완성~ ㅎㅎ


역시 넘넘 맛있었어요~ ^^




파이라서 초는 없을줄 알았는데 말씀드리니 초를 주시더군요. ㅎㅎ


어제가 여자친구 생일이라서 간단하게 촛불도 켜봤습니다. ^^



지도 크게 보기
2012.12.12 | 지도 크게 보기 ©  NHN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