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eno君/맛집

50% 쿠폰으로 도미노피자 사먹었습니다~

by Xeno君 2012. 12. 13.


저번주에 도미노피자에서 50% 할인 쿠폰을 배포하는 이벤트를 했었죠. ㅎㅎ


이전 포스트 - 도미노피자 50% 할인 쿠폰 이벤트 중!!!


그때 이벤트가 제대로 진행되지 않아 오후에 접속한 사람들은 쿠폰을 받지 못했지만 일찍 접속한 사람들은 쿠폰을 받을수 있었죠. ^^


저도 쿠폰을 받지는 못했지만 지인이 쿠폰을 선물해줘서 저렴하게 피자를 먹었습니다. ㅋㅋ




포테이토와 갈릭스테이크~

하프&하프. ㅎㅎㅎ


전 갈릭스테이크 너무 좋아요~ ㅋㅋㅋ




그리고 이제 연말이라 도미노피자에서도 달력을 주더군요. ㅎㅎ




요즘 도미노피자의 메인 모델은 미스에이의 수지!!!!!


당연히 달력의 사진들도 수지가 모델일거라 생각했는데...




이건 뭐임?!




........이러지마...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