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eno君/맛집

[대구/수성못 맛집] 산따마르게리따

by Xeno君 2012. 12. 11.

어제 지인이 생일이라 함께 대구 수성못에 있는 산따마르게리따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어제는 왠일인지 월요일인데도 주차된 차가 많아서 건물 옆 야외 주차장으로 안내해주시더군요.

(...날도 추운데... ㅠㅠ)



여기는 몇번 와봤는데도 야외에 주차하는건 처음이네요. 



내부에도 사람들이 꽤 많아서 조금 기다린 후에 자리로 안내받았습니다.





창가 자리로 안내 받았습니다. ㅎㅎ


야경이 멋지네요.


겨울만 아니었으면 수성못에서 분수쇼하는것도 볼수 있었을텐데... 조금 아쉽네요. ^^;




산따마르게리따에서 제일 좋아하는 깔쪼네 피자. ㅎㅎ


모양도 이쁘고 맛도 좋고. ^^




세팅하시면서 이렇게 덜어 먹기 좋게 잘라주시네요. ㅎㅎ




디마레 리조또.


나쁘진 않았지만 개인적으론 다른 메뉴보다는 별로더군요.


토마토 소스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그런지... ㅎㅎ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이것도 맛있었어요. ㅎㅎㅎ




디저트로 커피도 한잔... ㅎㅎ




산따마르게리따는 음식들도 괜찮지만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 장소로 정말 좋을것 같네요. ^^




지도 크게 보기
2012.12.11 | 지도 크게 보기 ©  NHN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