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eno君/맛집

[대구/만촌동 맛집] 리안

by Xeno君 2013. 1. 29.



수성대학교(구 대구산전) 근처에 있는 중국음식 전문점 리안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4시라는 굉장히 어중간한 시간에 갔는데도 테이블이 거의 다 차 있더군요.


다행히 빈 테이블이 있어서 바로 들어갈수 있었습니다.




메뉴입니다.


가격이 나름 착하네요. ^^


저희는 두명이서 짬짜면 하나와 탕수육 中을 시켰습니다.


이곳은 야끼우동이 유명하다고 하던데 제가 매운걸 잘 못먹어서... ㅠㅠ


탕수육은 小를 시킬까 中을 시킬까 고민하다가 남으면 포장해갈 생각으로 中으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먼저 짬짜면이 나왔네요. ㅎㅎ


둘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다만 저한테는 짬뽕이 너무 맵더군요. ㅠㅠ

(참고로 제가 매운걸 진짜 못먹습니다.)



조금 먹다보니 탕수육이 나왔습니다~!



사진으론 잘 모르실수도 있지만 고기 하나가 엄청 큽니다. ㅎㅎ


주문하면 같이 나오는 가위로 잘라먹어야 하죠.


그리고 처음에는 양이 많은가 싶은데 잘라보면 제법 많습니다.


또한 양 뿐만 아니라 맛도 너무 좋아요. ^^


지금도 사진 올리면서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ㅋㅋㅋ



서비스를 위해 체인점을 두지 않는다고 하는데 오히려 전 체인점이 좀 생겼으면 좋겠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