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eno君/맛집

[대구/신천시장 카페] 커피 맛을 조금 아는 남자

by Xeno君 2013. 2. 10.


오랜만에 신천시장쪽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커피 맛을 조금 아는 남자'에 가봤습니다. ^^



이름이 좀 독특하죠. ㅋㅋ


얼마전까진 이 동네에 살아서 자주 지나치긴 했지만 이 곳에서 커피를 마시는건 처음이네요.



이 곳을 지나칠때마다 항상 사람이 많았는데 평일 낮에 오니 자리가 좀 있네요. ㅎ



커피를 마시기 위해 들어왔지만 점심을 못 먹어서 치즈 케익과 쇼콜라 케익도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치즈 케익도 괜찮았지만 쇼콜라 케익이 너무 맛있더군요. ^^



참고로 저는 커피 맛을 전~~~혀 모르는 남자입니다. ㅋㅋ


커피는 무조건 달짝지근한 카라멜 마끼야또만 먹는 그런 남자... ^^;;


콜롬비아와 브라질을 주문했는데 이런 저한테 이런 커피는 너무 어렵네요. ㅋㅋㅋ



정말 커피 맛을 조~금은 알고 가야 할 '커피 맛을 조금 아는 남자'였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