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eno君/맛집

[대구/범어동 맛집] 서가앤쿡 범어점

by Xeno君 2013. 2. 13.



범어 네거리 근처에 있는 서가 앤 쿡 범어점에 다녀왔습니다.


평일인데도 손님이 상당히 많더군요.


조금 기다린 후에 자리로 안내받았습니다. ㅎㅎ



자리는 주방 바로 옆이었습니다.


주방이 오픈되어 있어서 시끄러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괜찮더군요.



테이블 옆에 귀여운 인형이 있길래 한번 찍어봤습니다. ㅋ



특이한 물병... ㅎ



버니니도 한병 시키고...



레몬 맥주도 한잔 시켰습니다.


전 차 때문에 맛도 못봤네요. ㅎㅎ



김치 필라프가 먼저 나왔네요. ^^

많이 맵지도 않고 엄청 맛있었습니다.

양도 엄청 많았고... ㅋ



김치 필라프를 조금 먹다보니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도 나왔습니다~!

이건 뭐... 워낙 유명하니... ^^



3명이 가서 메뉴 두개로 배 터지게 먹었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