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eno君/맛집

세계 3대 초콜릿이라고 불리는 고다이바 초콜릿

by Xeno君 2013. 2. 14.


여자친구에게 선물받은 고다이바 초콜릿입니다. ㅎㅎ


흔히 미국의 기라델리, 벨기에의 고다이바와 노이하우스를 세계 3대 초콜릿이라고 한다던데 그 중 고다이바를 받았네요. ^^



포장부터 화려하네요. ㅎㅎ



박스 안에는 각 초콜렛에 대한 설명이 들어있는 종이도 들어있습니다.








다크, 밀크, 카카오등 다양한 초콜릿들이 들어있습니다.


아까워서 한번에 다 먹지는 못하고... ㅋㅋ


3개정도 맛봤는데 확실히 그냥 흔한 초콜릿하고는 다른 맛이었습니다. ㅎㅎ


그래도 이 가격에 사 먹기엔 좀 부담스럽긴 하네요. ^^;;



선물해준 여자친구님께 감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