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eno君/맛집

[경북/청도 찻집] 아자방

by Xeno君 2013. 2. 22.


작년 봄 청도 아자방에 갔을때 찍은 사진들입니다. ^^



카메라(NEX-5R)를 사기전에 폰카로 찍은거라 화질이 그닥...


이때는 아이폰 카메라 화질도 좋다고 생각했는데 오랜만에 보니... ㅋㅋ


올해 봄에도 벗꽃 피면 한번 더 가보고 싶네요~


입구입니다.


전통찻집 분위기가 물씬~


내부 분위기도 좋습니다. ㅎㅎ


차 안마시고 구경만 하시고 사진만 찍으시는 분들도 많으신지 입구에 손님 외 방문 금지라는 안내문도 있더군요.



야외에서 차를 마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저희가 주문한 차...


....뭐였더라...? ㅋㅋㅋ







주차하는곳 옆에는 시냇물도 흐르더군요.


이 날 도로 옆 벚꽃이 너무 이쁘더군요. ^^


가창댐->헐티재->아자방 코스 도로도 꽃구경하기 좋은것 같네요.


올 봄에도 드라이브 가야할듯. ㅎㅎ


헐티재에서 내려다 본 경치...


드라이브 하다 잠깐 내려 바람 쐬기 좋은것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