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eno君/맛집

[대구/동성로] 세븐스프링스 동성로점

by Xeno君 2013. 2. 28.


대구 시내에 있는 세븐 스프링스에 다녀왔습니다.


얼마전에 위메프에서 세븐스프링스 식사권을 할인해서 팔길래 평일 디너로 두장 구입해서 방문했죠.


전체적으로 굉장히 밝고 깔끔하고 이쁘네요.

분위기가 너무 마음에 듭니다. ^^


메뉴~

저희는 위메프로 조금 저렴하게... ㅋ

이럴줄 알았으면 몇장 더 사둘껄... ㅋㅋ


샐러드바 인테리어도 너무 이쁘네요.

메뉴는 조금 다양하지 못한 느낌...

특히나 저 같은 육류 매니아에겐...ㅋㅋㅋ


일단 탐색전으로 심플하게... ㅋ


연어가 맛있더군요.

매 접시마다 연어는 빠지지 않고 가져온듯...ㅋㅋ


샐러드 한가득!

저 나무식기가 너무 맘에 드네요. ^^


몇 안되는 고기인 데리야키 치킨도 맛있었습니다.

볶음밥도 괜찮았고...


피자는 조금 아쉽더군요.

다른거 먹는동안 식어서 그런지...

의외로 밑에 있는 고구마가 너무 맛있었네요. ㅎㅎ


홍합탕도 한 그릇 가지고 왔습니다.

고추덕분에 국물에서 약간 매콤한 맛이 나는게 맛있더군요.


이런 나무 식기들 너무 마음에 드네요. ^^


창가로 앉은 덕분에 바로 동성로가 보이더군요.


창밖으로 보이는 대구 시내.

창밖이 시원하게 보여서 좋은 자리인듯 했지만 샐러드 바가 너무 멀었네요. ㅋㅋ


개인적으로 괜찮았던 음식들로 한 접시 더...ㅋ


디저트 챙겨왔습니다.

녹차 케이크도 맛있고, 와플도 완전 두껍고...ㅋ

와플은 한개만 먹어도 배부를듯...ㅋㅋㅋ

치즈케이크와 초코케이크는 너무 달아서 조금 아쉽더군요...

한입 먹기엔 괜찮은듯. ㅎ


아이스크림이 빠지면 안되죠. ㅋ


과일도 한접시...


와플 너무 좋아요~ ㅋㅋ


계산하는 곳에 세븐스프링스 그린맴버스 카드 등록하는 곳이 있길래 바로 등록하고 적립 받았습니다. ㅎㅎ


세븐스프링스 동성로점은 영플라자 4층에 있습니다.

주차는 영플라자 건물 지하에 하면 되고 세븐스프링스에서 식사시 2시간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저희는 두시간 조금 넘게 식사하고 주차비 2,500원 냈습니다.

칼같이 계산하더군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