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eno君/맛집

[대구/동성로 맛집] 미즈 컨테이너 1호점

by Xeno君 2013. 3. 11.


대구 동성로에 있는 미즈 컨테이너에 다녀왔습니다.


대구 시내에는 미즈 컨테이너가 두 군데가 있죠. ^^

이번에 간 곳은 1호점입니다.



2호점은 상당히 넓었는데 1호점은 비교적 작더군요. ㅎㅎ

그래도 미즈 특유의 시끌벅쩍하며 유쾌한 분위기는 여전. ㅋㅋㅋ


손님도 많아서 평일인데도 제법 기다렸습니다.



먼저 바베큐 플레이트가 나왔습니다.

이게 완전 제 입맛에 딱!!! ㅋㅋㅋ



제가 완전 사랑하는 나쵸도 맛있고...



바베큐도 맛있더군요.

나오자마자 폭풍 흡입... ㅋㅋ




그리고 떠먹는 피자, 펜 치즈가 나왔습니다. ^^

크림고구마를 주문했는데 이것도 완전 맛있었어요!

펜에 눌러붙은 치즈까지도 맛있어서 박박 긁어먹다가 왠지 부끄러워져서 포기해버렸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