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eno君/맛집

[대구/동성로 맛집] 모건이네 주방

by Xeno君 2013. 2. 5.



대구 시내(동성로)에 있는 모건이네 주방에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서가앤쿡에 가려고 했는데 시내에 있는 서가앤쿡이 공사중이더군요.


어디 갈까 하다가 모건이네 주방도 괜찮다고 해서 한번 가봤습니다.



모건이네 주방은 전체적으로 조명이 어둡고 분위기가 있더군요. ^^


손님들이 꽤 있는데도 분위기가 조용조용...ㅎㅎ


와인 마시면서 조용히 분위기를 즐기기엔 정말 좋은 곳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술은 버니니 한병만 시키고 떡갈비 스테이크와 피자를 시켰습니다. ㅋㅋ


술 마실 사람이 별로 없어서... ㅎㅎ




귀여운 나무도마에 올려 썰어먹는 떡갈비 스테이크.


와인이랑 잘 어울릴것 같더군요. ㅎㅎ




피자도 괜찮았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