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모바일&카메라

휴대폰으로 파이널 판타지 7을 즐기고 있습니다.

by Xeno君 2013. 4. 3.



며칠전에 옵티머스 G 프로를 구입하고 안드로이드용 PS 에뮬 ePSXe로 FF 7을 플레이 중입니다.


옵티머스 G 프로 개봉 포스팅 보기




이 화면이 휴대폰에서 나올때 은근 감동...ㅋㅋ

파이널 판타지 7이 휴대폰에서 돌아가다니... 세상 참...




그것도 한글로... ㅠㅠ

한글화 해주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http://blog.naver.com/ibs6854/150155286184

FF7 한글화 작업해주신 D-rop님의 블로그)




옵티머스 G 프로 기능중 하나인 Q 메모로 스크린샷을 찍었더니 오른쪽 밑에 LG Q 메모라는 글씨가 있네요. ㅋ

저 서명 없애는 방법이 있다는걸 스크린샷 다 찍은 다음에 알았습니다. ㅋㅋ




에어리스의 명대사

'보수는 데이트 1회'




생긴것과 다르게 은근 유쾌한 에어리스... ㅋㅋ

클라우드를 말빨로 밀어붙여 여장 시켜버리는 능력자.


개인적으로 파이널 판타지 7이 리메이크 된다면 가장 보고 싶은 이벤트입니다. ㅋㅋㅋ






티파도 질수 없지. ㅋ




예전에는 이 동영상이 엄청 멋져서 비디오로 녹화도 했었는데...

지금보니 좀 어설프네요. ㅋㅋ


그래도 15년만에 다시 보니 반가웠습니다... ^^




오토바이 미니 게임...

터치화면으로 게임 하려니 이런데서 은근 힘드네요.

옵티머스 G 프로에 듀얼쇼크나 엑박 패드를 OTG 젠더로 연결해서 쓰면 된다던데...

OTG 젠더 하나 사야 되나...





지금 클라우드 과거 이야기까지 진행했습니다.

이거 하다보니 크라이시스 코어도 다시 하고 싶네요. ^^



옵티머스 G 프로로 에뮬 게임을 하니 Q 슬라이드 덕분에 공략보기가 엄청 편하네요. ㅋㅋㅋ


Q 슬라이드로 파판랜드(http://www.ffland.net) FF7 공략 페이지를 켜놓고...



평소에는 위 스크린샷처럼 투명도를 최대로 높여 구석에 놓은 다음에...




이렇게 필요할때 짜잔.


카톡도 Q 슬라이드 지원하면 최고일텐데... ㅋ




튜토리얼 중에 찔리던 메세지 하나...

예전엔 PS로 FF7 할때 2회차 초반 플레이 하던 파일을 실수로 수백시간 걸려 모든걸 다 모아놓은 파일에 덮어서 깜짝 놀라 세이브 중에 메모리 카드를 빼버린 기억이...


다행히 메모리 카드는 무사했지만 파일을 홀라당 날려버린 슬픈 기억이 있습니다. ㅠㅠ


모두 조심 조심...


......사실 요즘 거치형 게임기에는 메모리카드를 잘 안쓰니...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