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eno君/맛집

[대구/수성교] 빕스 대구수성교점

by Xeno君 2013. 5. 26.



저번 목요일에는 빕스에 다녀왔습니다. ㅋㅋ



일단 시작은 스프~

빕스에서는 콘 스프가 맛있더군요. ^^

브로콜리 스프는 애슐리가 훨씬 맛있는듯...




모처럼이라 스테이크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




그리고 뷔페타임 돌입!!!

빕스하면 연어 연어 연어!! ㅋㅋㅋ

연어 한가득... ^^



또띠아 하나 말아먹으려고 가지고 왔는데 왜 저는 또띠아 마는게 힘들까요. ㅋㅋ

다 터지고 난리 났네요.




또 연어 듬뿍~!!!

연어 샐러드 만들어 먹으려고 샐러드도 깔았습니다. ^^




스파게티도 괜찮더군요. ^^




연어와 날치알을 넣은 비빔밥... ㅋㅋ




스파게티에 새우와 날치알을 넣고 먹으니 맛있더군요.

진작 이렇게 먹을껄... ㅋㅋ




디저트로는 티라미슈가 짱!!!



요즘 목요일에 빕스에서 현대카드 M포인트로 50% 결제할수 있더군요. ^^ (5월 30일까지)

저희도 M포인트가 제법 있어서 저렴하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M포인트 있으신 분들은 목요일에 빕스로 고고!!! ㅋ


목요일 외에는 20% 사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