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eno君/맛집

[대구/경대북문 맛집] 별별치킨 경대본점

by Xeno君 2013. 5. 26.

집에서 뒹굴뒬굴하던 일요일...


휴대폰으로 '나 혼자 산다'를 다시보기로 보던 중 데프콘씨가 마늘 통닭을 폭풍 흡입 하는 장면을 보고 마늘 치킨에 꼽혀버렸네요. ㅋㅋ


대구에 어디 없나 검색하다가 별별 치킨 별별 마늘닭이 생각났습니다.


사러 나가야 되나 싶었는데 매장에서 가까운곳에는 배달이 가능하다는걸 알게 되서 바로 전화해봤는데 저희가 있는 곳까지 배달이 가능하다고 하시더군요. ^^


바로 별별 마늘닭을 주문!!!



치킨이 왔어요~!!!




박스를 여니까 치킨무와 콜라가 같이 들어있네요.

생각보다 양이 적은 느낌... ㅠㅠ




짭짤하고 아주 약간 매콤하고 살짝 달짝지근한 맛? ㅋㅋ

너무 맛있더군요. ^^

저희도 폭풍흡입!!


먹다보니 의외로 양도 괜찮더군요.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경대본점은 전화번호가 안떠서 거리뷰로 찾은후 건물에 적힌 전화번호로 전화했습니다. ^^;;

혹시나 저희같은 분 계실까봐 전화번호 적힌 메뉴표도 올립니다. ㅋㅋ


별별치킨 경대본점 053) 957-9991, 959-99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