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eno君/맛집

[대구/침산동 맛집] 달리지오

by Xeno君 2013. 6. 30.



칠성동 홈플러스 인근에 있는 맛집 달리지오에 다녀왔습니다. ^^




저희는 1층에 앉았는데 2층으로 가면 특별한 메뉴가 따로 있는듯 하더군요.

다음번엔 2층으로 가봐야겠습니다. ^^




킹크랩 로제 파스타라는 특이한 파스타가 있길래 주문해봤습니다. ^^

맛이 독특하더군요.

취향이 조금 갈릴듯... ㅋㅋ

저는 나쁘지 않았네요.




여기는 고르곤졸라 피자가 완전 맛있더군요. ^^

도우도 맛있고 치즈도 맛있고...

가격도 착한듯... ㅋㅋ




빨리 식지 않게 바닥에 초를 하나 켜주는 센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