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eno君/맛집

땅땅치킨 - 불닭 + 땅땅불갈비

by Xeno君 2013. 5. 18.



집에 먹을게 마땅치 않아서 오랜만에 치킨을 주문했습니다. ㅋㅋ


어디서 먹을까 하다가 집 근처에 땅땅치킨이 있길래 땅땅치킨으로 결정!



저희는 세트2 불닭 + 땅땅불갈비로 주문!

매장에 가서 직접 가지고 가면 1000원 할인도 된다길래 주문하고 직접 찾으러 갔습니다. ^^




생각보다 박스가 작더군요. ^^;;

세트라길래 두마리양인줄 알았는데...

뭐 사실 가격도 두마리 가격은 아니니...ㅋㅋ




오픈!!

사진찍으면서 빨리 먹고 싶어 죽는줄 알았네요. ㅋㅋ




불닭입니다.

이거 엄청 매워요. ㅠㅠ

맛있게 맵긴 한데 매운거 잘 못먹는 저로써는...

그래도 맛있어서 계속 손이 가더군요. ㅋㅋ




제 입맛에 딱이었던 불갈비!

'불'이라길래 이것도 매울줄 알았는데 매운맛은 아니더군요. ㅋㅋ


양은 둘이 먹기에 적당한듯...

저희는 밥도 조금 먹어서 그런지 조금 남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