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eno君/일상

새 식구가 들어왔습니다.

by Xeno君 2013. 6. 29.


지인에게 분양받은 푸들 쪼꼬입니다. ^^


6개월정도 된 남자아이...


(애기때 사진 두장은 전 주인이 보내준 사진입니다. ^^)


오자마자 배변판에 볼일도 알아서 보고 밥 줄때 기다려!하니까 밥 그릇 앞에 앉아서 기다리네요. ㅋㅋ


공놀이 하고 싶으면 공도 물어서 가지고 오고...


저희집에 온지 일주일 됐는데 완전 적응한 듯하네요.


짖는게 좀 심해서 어떻게 훈련시켜야 하나 고민중입니다. ^^








장난감 욕심이 많아서 하나 물고 있으면서도 다른 장난감까지 가지고 놀려고 뛰어다니는게 너무 귀엽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