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eno君/일상

애견용품 사러 폴리파크에 다녀왔습니다.

by Xeno君 2013. 7. 15.



대구 동성로에 있는 애완동물용품 전문점인 폴리파크에 다녀왔습니다.


내추럴발란스 사료를 구입하려고 검색을 좀 해보니 이곳에서 판매하고 있더군요. ^^



들어가보니 먼저 장난감들이 눈에 띄네요.

우리 쪼꼬도 장난감 몇개 더 사주고 싶은데...




일단 이곳에 온 주 목적인 사료구입부터...




역시 내추럴 발란스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

여기는 종류가 많네요.




내추럴 발란스는 지정된 매장에서만 판매하는듯 하더군요.

내추럴 발란스 홈페이지에서 판매처와 판매하는 제품 품목들을 확인해볼수 있는데 

이곳 폴리파크에서는 내추럴발란스 모든 제품을 다 판매중이더군요.




저희가 구입한건 내추럴발란스 시너지...

샘플부터 시작해서 몇일째 꾸준히 이걸로 먹이고 있는데 

예전에는 조금만 많이 먹어도 설사했는데 사료를 이걸로 바꾼 이후로 괜찮아졌네요.

쪼꼬도 엄청 잘 먹고... ^^


이전 사료는 바로 폐기... ㅋㅋㅋ

사료 바꾸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몸줄도 하나 구입...

작은걸로 구입해서 길이도 최대한 줄였는데 쪼꼬한테 조금 크네요... ㅠㅠ

더 작은걸 샀어야 했나...

그래도 일단 산책에는 무리가 없으니...




그리고 밥그릇도 하나 더 사고...




간식도 좀 구경... 하고 사지는 않았네요. ㅋㅋ




계산할때보니까 퀵이랑 택배로도 배송이 되는듯 하네요.

3만원이상 택배 무료, 4만원이상 퀵 무료

다만 서비스는 없습니다. ㅋㅋ




구입하고 받은 사료 샘플과 간식입니다. ㅋ

앞으로도 쪼꼬 사료 사러 여기 가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