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eno君/일상

바른손카드 청첩장 샘플이 도착~

by Xeno君 2014. 4. 11.



바른손카드에서 신청한 청첩장 샘플이 도착했어요~ ㅎㅎ



두근두근 하는 마음으로 오픈!



감사합니다. ㅋㅋ




완전 한무더기가 왔네요. ㅎㅎ




사실 마음에 드는 청첩장이 하나 있었는데 

샘플을 10개까지 선택할수 있다는 말에 조금이라도 이뻐보이면 죄다 담았습니다. ㅋ




저희가 선택한 샘플 외에 다른 샘플들도 더 왔네요.

많이 온것까지는 좋은데 다들 너무 이뻐서 뭘 골라야 할지 막막해졌습니다. ㅋㅋㅋ




그나마 마음에 들었던걸 추려서...







그래도 결국 처음에 찜해놨던 청첩장으로 골랐습니다. ㅎㅎ

역시 이게 제일 저희가 원하던 스타일에 가깝더군요.




레이스가 촌스럽거나 부실하지 않을까 했는데 생각보다도 더 이쁘더군요. ^^

이제 여기에 저희 이름이 새겨지겠지요. ㅎㅎ





봉투 샘플하고 식권 샘플도 들어있네요. ㅎㅎ

요즘엔 식권도 이렇게 따로 구입해서 발급하는듯...


바른손 청첩장 샘플을 무료로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http://www.barunsoncard.com/event/event_sample.asp

위 주소로 가시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