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eno君/일상

[대구/상인동] 애완용품점 펫월드에 다녀왔습니다

by Xeno君 2014. 4. 21.



대곡역 부근에 펫월드라는 애완용품점이 생겼길래 우리 쪼꼬가 쓸 물품들을 살겸 한번 다녀왔습니다.


가게 입구에 주차장이 있길래 주차를 하고 입구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깜빡했네요. ㅋㅋㅋ


암튼 입구에 주차 공간은 있었습니다. ㅋㅋ



가게가 꽤 넓더군요.


물건들도 엄청 다양하게 있고...


한쪽에는 장난감들이 가득...




벽쪽에는 강아지 옷들...


우리 쪼꼬 봄옷도 한벌 장만해야 되는데... ㅋ





이 강아지 집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




제일 안쪽으로 들어가니 사료들이 있더군요.




저희 쪼꼬가 먹는 내추럴 발란스도 있어요. ㅎㅎ




강아지 간식들~

몇몇 간식들은 제가 봐도 맛있게 생겼더군요. ㅋㅋ




특히 이거... 

사람 먹는 과자 같이 생기지 않았나요? ㅋㅋㅋ




저희가 쓰는 강아지 패드 요요쉬도 구입!

여기 물품들이 전체적으로 꽤 싼거 같아서 좋아요. ㅎㅎ




입구 근처에 있는 공간에서 강아지 한마리가 뛰어 놀길래 

직원분 강아지인가 싶었는데 분양 기다리는 아이라고 하시더군요,


넘 귀여워서 불러봤더니 줄행랑을 치더군요. ㅠㅠ


직원분 말로는 남자 아이라서 여자분만 좋아한다나...


나도 흥이다!!!




그리고 조그만 방마다 아기 강아지가 자고 있었어요.

얘는 완전 애기 같던데...




깰까봐 조심조심 찰칵.




슬쩍 깨더니 다시 자더군요. ㅋㅋ

애기들 넘 귀여워요. ㅋㅋㅋ





고양이 용품들도 많이 있는것 같더군요.

고양이는 키워본적이 없어서 잘은 모르겠네요. ㅋㅋ



아기 강아지들 구경하면서 직원분들하고 잠깐 이야기 해봤는데 직원분들도 친절하신것 같더군요.

여기서 강아지 미용도 해주신다고...

다음에 기회 있으면 한번 데려와 볼까 싶었지만 저희 쪼꼬가 성격이 보통이 아니라서... ㅋ


그리고 여기 펫월드가 체인점이라고 하시더군요.

본점은 이곡역 근처에 있다고 하시던데 다음에 여기도 한번 구경가봐야겠네요.


위치랑 전화번호는 인터넷에서 검색해보면 나올줄 알았는데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건지 인터넷 지도에서 안나오네요. ㅠㅠ


네이버에서 검색하다보니 주소가 나오네요.


펫월드 상인점 053-637-9319

대곡역 1번출구에서 육교방향으로 프라임동물병원 맞은편


대구시 달성군 화원읍 구라리 1734-16번지 

대곡빌딩 1층





마지막으로 저희 쪼꼬 (푸들) 사진 한장...

말썽쟁이입니다. ㅋㅋ


이 글 쓰고 있는동안에도 옆방에서 말썽피우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