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eno君/맛집

[대구/경대북문 카페] 토프레소 (Topresso)

by Xeno君 2013. 7. 23.



경대북문 근처에 있는 토프레소에 다녀왔습니다.


지인이 이 곳에 쿠앤크빙수가 괜찮다고 추천해서...



주문해봤습니다. ㅋ


개인적으로 쿠앤크를 엄청 좋아해서 엄청난 기대를 품었죠. ㅋㅋ


일단 모양이 너무 이쁘더군요. ^^




저녁을 안먹고 온거라 배가 고파서 허니브레드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여기 허니브레드는 진짜 너무너무 달더군요. ㅋㅋ


커피가 땡기는 맛. ㅋㅋㅋ




카페 사진도 여기저기 찍으면서 구경도 하고 배가 고파서 허니브래드를 먼저 먹다보니...

이렇게 눈이 흘러내렸네요. ㅋㅋㅋ

왠지 안타깝기도 하고 무섭기도 하고...ㅋ


쿠앤크 빙수 맛은... 기대했던 맛은 아니었습니다. ㅠㅠ

아주 맛이 없는건 아니지만 찾아가서 먹을 정도는 아니더군요.


더군다나 엄청나게 달달한 허니브래드를 먹은후에 먹었더니 미각까지 마비되서...ㅋㅋ


그래도 새로운 맛을 경험했다는걸로는 만족이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