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eno君/여행

[대구] 서문시장

by Xeno君 2013. 6. 7.


서문시장에 다녀왔습니다!!!


원래 뭣 좀 사려고 갔는데 어쩌다보니 먹을것만 잔뜩 먹고 왔네요. ㅋㅋㅋ


주차는 서문시장 2지구 종합상가 지하주차장에 주차했습니다.



주말에 갔는데도 진입하기도 쉽고 주차할 공간도 제법 여유있더군요.


시장 내부로 들어가서 돌아오면 시장 내부 주차장에 주차하는 차 때문에 진입하는게 힘드니 

큰장네거리에서 큰장삼거기로 들어와서 바로 들어가는걸 추천... ㅋㅋ



저희는 달성공원에서 쭉~ 직전해서 올라갔습니다.




 2지구 종합상가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나오자마자 바로 어묵 시식! ㅋㅋ




떡도 있더군요, ㅋㅋ




떡도 먹고 어묵도 먹고... ㅋㅋ

여기 어묵이 꽤 맛있더군요. ^^




걷다보니 더워서 레모네이드랑 식혜도 마시고~




이승기 호떡? ㅋㅋ

씨앗 호떡도 먹었습니다~


먹을거 외에 산거는 양말뿐이군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