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eno君/여행

[경남/남해] 독일마을

by Xeno君 2013. 6. 7.



남해에 다녀왔습니다. ^^


상주해변에 가다보니 독일마을 표지판이 보여서 잠깐 들러봤네요.



주차하고 바로 보이는 독일마을 안내도 부터 한장...




제가 간 날은 전체적으로 공사중인곳이 많더군요.




지나가다가 문이 열려있는곳이 있길래 슬쩍 찍어봤습니다. ^^



우편함이 마음에 드네요. ^^




건물들이 이국적이네요. ^^








드라마 덕분에 유명해진 철수네집도 공사중이었습니다. ㅠㅠ



독일마을에 들어선후 계속 올라가면 주차장이 있는데

바로 보이는 주차장 말고도 언덕을 넘어서면 또 주차장이 있습니다.


다들 그걸 모르시고 첫 주차장에 힘들게 주차하시더군요. ^^;


저희도 첫 주차장에 주차하고 나서야 알았지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