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eno君/맛집

[대구/지산동 맛집] 참맛순대

by Xeno君 2013. 8. 23.



수성못 두산오거리 근처에 있는 참맛순대에 다녀왔습니다.


골목 안쪽에 있어서 네비를 보면서도 헤맬뻔 했네요. ^^;;




밑반찬은 심플한편... ^^




주문한 순대전골 2인분이 나왔습니다. (+라면사리 추가)




밑에 깔려있는 순대들... ^^




재료 대부분 한번 익혀나온거라 야채만 익혀서 바로 먹으면 된다고 하시네요. ^^


순대도 너무 맛있고 국물도 너무 맵지 않은게 제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ㅋㅋ

라면사리도 잘 어울리고...


다만 둘이 먹기엔 양이 조금 적은 느낌이라 조금 아쉽네요...




그래서 다 먹고 밥 한공기 볶아 먹었습니다. ^^


밥도 정말 맛있었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