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eno君/맛집

[대구/경대북문 맛집] 쎈 놈

by Xeno君 2013. 8. 27.



양념돼지갈비를 먹으러 복현오거리 근처에 있는 쎈놈에 방문했습니다.


주차장이 따로 없길래 걱정을 좀 했는데 사장님께서 알아서 주차를 해주시더군요. ^^



일단 밑반찬 셋팅~

재래기가 딱 제 스타일... ㅋ

고기 먹으면서 몇번이나 리필해 먹었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돼지갈비가 나왔습니다.

이게 얼마만에 먹는 돼지갈비인지... ㅋㅋㅋ


저희는 더 쎈놈 돼지갈비를 주문했습니다.

쎈놈 돼지갈비와 차이점은 수입산이냐 국산이냐인듯...




불판에 올립시다~




한번 뒤집어주고~




그러는 사이 계란찜이 나왔습니다.

그냥 특별할건 없는 계란찜입니다. ^^; 




그러는 사이 고기가 다 익었습니다.




고기가 달짝지근하면서도 부드럽네요. ^^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둘이서 5인분 폭풍흡입... ㅋㅋ


고기도 맛있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직원분들도 서비스 좋고...

정말 마음에 드는 가게였습니다. ^^


자주 방문하고 싶어지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