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eno君/맛집

[대구/월성동] 피자 알볼로 - 단호박 피자

by Xeno君 2014. 3. 12.



요즘 많이 유명해진 피자 알볼로에 다녀왔습니다.


전화로 방문 포장을 예약하고 고고~





이곳 컨셉은 웰빙인듯 하네요.

'어머님이 해주신 집밥같은 피자를 만들자!' ㅋㅋㅋ







피자를 찾은후 집에와서 오픈!





저희가 주문한 단호박피자의 원래 가격은 21000원인데 포장하니까 3000원이나 할인이 되네요.




오픈!!!




도우위에 단호박이 엄청 올라가있네요.

진짜 단호박맛이 엄청 진해요.


이런 피자가 맛있을까 했는데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

많이 느끼하지도 않고...




피클도 직접 만든다고 하던데...

전 희안하게 일반 피자집에서 나오는 인스턴트 피클이 제일 맛있는듯... ㅋㅋㅋ

싸구려 입맛인가...



도우도 일반 밀가루가 아닌것 같더군요.

도우까지도 맛있었습니다.



다음에는 아직 지도가 등록되지 않은것 같네요.


주소 : 대구 달서구 진천동 595-54

전화번호 : 053-637-84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