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eno君/맛집

[대구/중구] 칭구짬뽕

by Xeno君 2014. 3. 13.



오랜만에 중국음식이 먹고 싶어서 칭구짬뽕에 다녀왔습니다. ^^



짜장면이 2,500원!!

시내에 있는 중국집인데도 가격이 저렴하네요.


저희는 짜장면과 탕수육 주문했습니다.

(짬뽕집에 와서 짬뽕은 주문 안하고...ㅋㅋ)




우리의 소원은 통일... ㅋㅋㅋ




짜장면이 먼저 나왔네요.

맛은 특별할건 없지만 깔끔하게 맛있더군요. ^^




짜장면을 다 먹어갈때쯤 탕수육 등장!

비슷하게 나왔으면 좋았을텐데 짜장면으로 배가 어느정도 찼을때 나오더군요. ㅠㅠ





리안 만큼은 아니지만 나름 고기도 두툼하고 튀김도 바삭해서 맛있었습니다.

소스도 과일향이 많이 나서 많이 느끼하지 않고 괜찮더군요.


두 메뉴 다 부담없이 먹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있었는데 그것도 모르고 국채보상공원에 유료로 주차하고 갔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