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eno君/맛집

[대구/동성로 카페] 카페인 (CAFEIN)

by Xeno君 2014. 3. 7.



요즘 대구 시내에서 꽤나 핫하다는 카페 카페인에 다녀왔습니다. ^^


역시 많이 유명해진 덕분인지 사람들이 엄청 많더군요.






자리가 날 동안 메뉴 찍기...


카페 전체적인 사진도 찍고 싶었는데 손님이 너무 많아서 도저히 못찍겠더군요. ㅠㅠ




기다리면서 디지털 액자에서 나오는 사진만 보며 침만 꼴딱꼴딱...


그러다 겨우 바쪽에 자리가 나서 바로 주문!


저희는 치즈 앤 바닐라와 스트로베리 인 스무디를 주문했습니다.

(근데 손님 대부분이 이 메뉴더군요. ㅋㅋㅋ)



먼저 나온 치즈 앤 바닐라!!!

바닐라 아이스크림 위에 견과류, 건포도를 올리고 딸기, 치즈케익을 올려놓았네요.


사실 크게 기대를 하진 않았는데 의외로 상당히 맛있었어요. ^^


딸기도 냉동딸기가 아닌 생딸기였고 치즈케익도 맛있었고...

밑에 깔린 아이스크림까지 전부 맛있더군요.



견과류는 보통 견과류를 부순게 아니고 무슨 시리얼 같은 과자 같은데... 정체를 모르겠네요. ㅋㅋ

암튼 조합이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뒤이어 나온 스트로베리 인 스무디




딸기 산입니다. ㅋㅋㅋㅋ

딸기가 무진장 많아요.

정말 메뉴 두개로 딸기를 원없이 먹은 기분. ㅋㅋㅋ


근데 딸기랑 생크림까지는 좋았는데 밑에 깔린 음료 맛이 그닥... ㅠㅠ


이건 딸기만 다 건져먹고 말았네요.




먹다가 스푼끝이 귀여워서 한장 찍어봤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