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공연

성시경 콘서트 "즐거운 하루"에 다녀왔습니다.

by Xeno君 2012. 11. 27.

성시경씨를 무척 좋아하는 여친이 티켓을 구해와서 영대 천마아트센터에서 열린 성시경 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다. ^^


콘서트는 11월 24일, 25일 이틀간 열렸는데 저희는 25일에 갔죠.


차가 많이 막히고 주차장에 자리가 없을줄알고 조금 일찍 갔는데 의외로 차도 안막히고 주차장도 널널하더군요.;;;


생각보다 일찍 도착해서 사진도 찍고 놀려고 했으나 날씨가 너무 추워서 대충찍고 안에서 기다렸네요. ㅋ



천마아트센터 옆에 붙어있던 거대배너...


천마아트센터를 한장 찍어...ㅆ어야 했는데 왜 옆건물을 찍은걸까요? ;;;

저기도 천마아트센터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영대는 일때문에 몇번 가봤지만 천마아트센터 찾아간건 처음이라..ㅋ)


콘서트장에 들어와서 자리에 앉아 파노라마로 쭉 찍어봤습니다.

자리가 제법 앞이라 꽤 가까이서 콘서트를 감상할수 있었습니다.


사진 촬영이 안되서 콘서트 사진은 한장도 없습니다. ^^;

사진찍으려고 망원렌즈 하나 구해야 되나 고민하고 있었는데.. 이것때문에 망원렌즈 질렀으면 큰일날뻔 했네요. ㅋ


커플들도 제법 보였지만 제 자리 주위의 남자분들은 역시 성시경씨에 관심이 전혀 없어보이더군요.

콘서트 내내 시큰둥한 반응... ㅋㅋ

노래 따라부르는 제가 이상해 보였습니다. ㅋ



콘서트 자체는 상당히 좋았습니다.

성시경씨가 감기에 걸려서 고생하는것 같이 보였지만 그럼에도 목소리는 여전히 좋더군요.

노래 중간중간에 멘트들도 재밌었고... ^^


다음에도 기회 있으면 또 가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