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공연

뮤지컬 언제는 행복하지 않은 순간이 있었나요 (언행순) 관람하고 왔습니다.

by Xeno君 2013. 1. 28.


뮤지컬 '언제는 행복하지 않은 순간이 있었나요'를 관람하고 왔습니다.


어제(1월 27일)에 있었던 대구 공연은 계명대 대명캠퍼스 옆에 있는 우전소극장에서 열렸습니다.




무대가 굉장히 소박하더군요. ㅎㅎ


앞쪽에 있는 좌석은 진짜 무대 코앞... ㅋㅋ



뒷쪽 좌석은 좀 좁았습니다.


한 쿠션에 6명이 앉아야 하고 등 기댈곳도 없어서 제법 불편한편...


런닝타임이 3시간이라고 하길래 불편해서 어떻게 하지 고민했는데 공연이 너무 재밌어서 시간 가는줄도 모르겠더군요. ㅎㅎㅎ


중간 쉬는 시간에 화장실 가면서 시계 봤다가 한시간 반이 훌쩍 지나간거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ㅋ



이 뮤지컬은 사진촬영도 가능하고 음식 반입도 가능했습니다. ㅋ


공연 중간에 음식도 마음껏 먹고 사진 촬영도 마음대로...


처음 공연에 대해 설명해주신 PD님 말씀으로는 원한다면 무대에 나와서 사진찍어도 된다고...

배우들이 알아서 피해가며 연기해주신다고 하시더군요. ㅋㅋ


공연 중간중간에도 배우분들이 사진찍으라며 포즈를 종종 취해주셨습니다.


자신들은 초상권이 없다며 마구 찍어달라고 하시더군요. ^^



공연을 관객들과 함께 하기도 하고... ㅋㅋ


배우분들이 센스가 무척 뛰어나시더군요. ^^



가장 맘에 들었던 캐릭터 만식이... ㅋㅋ


마구 찍다보니 이 분만 엄청 찍혔더군요. ㅎㅎ


여배우 두분도 엄청 매력적이셨는데 희안하게 굴욕사진밖에 없어서... ㅠㅠ










정말 너무 재미있는 공연이었습니다. ㅎㅎ


다음에 또 가고 싶어질 정도네요. ^^